Press

Press

"왜 다 서울로? 울분이 찼다" '소멸 위기'로 사업하는 청년[어쩌다, 지방?]

노컷뉴스

"왜 다 서울로? 울분이 찼다" '소멸 위기'로 사업하는 청년[어쩌다, 지방?]

2025.01.26

[특집다큐] 마이 홈그라운드 - 청년 꿈을 심다

KBS

[특집다큐] 마이 홈그라운드 - 청년 꿈을 심다

2024.12.26

[로컬크리에이터] 잠들어 있던 빈집을 깨우다…유휴공간 활용 새로운 가치 창출

농민신문

[로컬크리에이터] 잠들어 있던 빈집을 깨우다…유휴공간 활용 새로운 가치 창출

2024.11.20

['성공 신화 도전' 청년 창업가를 만나다](15)아우르 김이린 대표

광주매일신문

['성공 신화 도전' 청년 창업가를 만나다](15)아우르 김이린 대표

2024.11.08

농촌에 생기는 '힙플레이스', 일시적 유행인가 지역 활성화 대안인가?[경제지리학자들의 시선]

프레시안

농촌에 생기는 '힙플레이스', 일시적 유행인가 지역 활성화 대안인가?[경제지리학자들의 시선]

2024.11.08

[인재가 지역을 바꾼다] 공간의 가치를 재창출하는 '리플레이스'

영남일보

[인재가 지역을 바꾼다] 공간의 가치를 재창출하는 '리플레이스'

2024.11.08

대구 청년아지트 무영당에서 청년들의 경북살이 선보인다

한국일보

대구 청년아지트 무영당에서 청년들의 경북살이 선보인다

2024.07.31

[인재가 지역을 바꾼다] 로컬 크리에이터 발굴에 '진심'인 대구경북…부울경까지 영향력 퍼뜨린다

영남일보

[인재가 지역을 바꾼다] 로컬 크리에이터 발굴에 '진심'인 대구경북…부울경까지 영향력 퍼뜨린다

2024.07.31

지방소멸 대응 핵심 키워드 ‘청년’

한국농업신문

지방소멸 대응 핵심 키워드 ‘청년’

2024.07.30

김이린 ㈜광지주 대표 “광주·전남 맛과 멋 전국에 널리 알리겠다”

남도일보

김이린 ㈜광지주 대표 “광주·전남 맛과 멋 전국에 널리 알리겠다”

2024.07.30

농업은 스펙 농촌은 리스펙, 우리는 각양갓생 (농촌비즈니스 리플레이스 도원우 대표 편) | 2024 농업·농촌 가치확산 캠페인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은 스펙 농촌은 리스펙, 우리는 각양갓생 (농촌비즈니스 리플레이스 도원우 대표 편) | 2024 농업·농촌 가치확산 캠페인

2024.07.30

사생결담

안동MBC

사생결담

2024.07.30

함께가자 대한민국 지방소멸 해법을 찾아서

ktv

함께가자 대한민국 지방소멸 해법을 찾아서

2024.04.11

지역에 사는 이유! 공간을 이야기하다 / 안동MBC 전국시대

안동MBC

지역에 사는 이유! 공간을 이야기하다 / 안동MBC 전국시대

2024.03.14

지역 소멸을 막아라…로컬 크리에이터의 힘!

KBS

지역 소멸을 막아라…로컬 크리에이터의 힘!

2024.02.16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실시…“더 나은 세상 만들 ESG기업 육성”

서울와이어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실시…“더 나은 세상 만들 ESG기업 육성”

2024.01.30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선발···ESG 기업 육성 나선다

이데일리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선발···ESG 기업 육성 나선다

2024.01.30

[Let's Go 지방시대] 위기의 지방시대, 두가지 시선으로 본 생존전략

kbs대구

[Let's Go 지방시대] 위기의 지방시대, 두가지 시선으로 본 생존전략

2023.11.01